세 번째 재구매입니다 여기께 진짜 디자인도 이쁜데 무엇보다 그립감이 너무 좋아서 자꾸 사게 돼요 세일한다고 해서 또 사봤습니다. 다음에 또 다른 거 살게요 예쁜거 많이 내주세요
midmaly